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니티 3년차 개발자로 클라이언트 부분에 지원하여 면접을 보고 왔다. 기술부분 면접은 역시 A와B의 차이 와 같은 것들을 공부해가는게 많이 도움이 되는듯 하다. 질문받은 리스트들을 기억나는대로 정리해놓기로 했다.
1. virtual, abstract, interface에 대해 설명해봐라
2. 코루틴에 대해 설명해봐라
3. 코루틴과 invoke의 차이에 대해 설명해봐라
4. 모바일 게임은 저사양 기기에서 돌아가는것도 중요한데 최적화를 위해 했었던 일들에 대해 설명해봐라
5.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해봐라
6. 프로세스와 스레드에 대해 설명해봐라
7. 스레드와 코루틴의 차이를 설명해봐라
8. C# 과 C++의 가장큰 차이는 뭔가
9. GC에 대해 설명해봐라
10. GC최적화를 위해 할수있는일은 무엇이 있을지 설명해봐라
11. GC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설명해봐라
들어왔던 질문들은 이정도 였던것 같다. 몇개 빠진것도 있겠지만. 시간날때 한번 정리해놓고 면접전에 보는게 좋을것같다. 그리고 역시 유니티는 가비지컬렉터와 코루틴이 제일 중요한가보다 면접 후기 끝!@
반응형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UGUI TextMeshPro 한글 폰트 추가하기 (4) | 2021.01.17 |
---|---|
[Unity] UGUI 한글 입력 문제 해결하기 (0) | 2021.01.08 |
[Unity] 빈 GameObject 스크립트로 만들기 (0) | 2020.12.03 |
[UnityNGUI] ScrollView에 Particle Clipping하기 (1) | 2020.11.17 |
unity 에셋번들 (0) | 2018.04.23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particle cliping
- ngui 파티클
- ngui 스크롤뷰
- Unreal
- Library/PackageCache
- C#
- 클라이언트 면접
- 직군면접
- ngui scrollview particle
- 베이비젠요요
- 값형식과 참조형식의 차이
- 유니티 Library
- 성남돌잔치
- 유니티 텍스트 하이퍼링크
- 유니티 개발자 면접
- 연결리스트
- scrollview particle
- 언제어디서나요요
- 도서대출프로그램
- 휴대용유모차
- 기술면접
- ngui 스크롤뷰 파티클 클리핑
- UPROPERTY
- 스토케요요
- ngui 스크롤뷰 파티클
- 구글 스프레드시트 드롭다운
- 내돈내산
- 연말정산
- 유니티 a href
- c언어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