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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Unity] 개발자 면접 후기

cho22 2020. 12. 21. 1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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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3년차 개발자로 클라이언트 부분에 지원하여 면접을 보고 왔다. 기술부분 면접은 역시 A와B의 차이 와 같은 것들을 공부해가는게 많이 도움이 되는듯 하다. 질문받은 리스트들을 기억나는대로 정리해놓기로 했다. 

1. virtual, abstract, interface에 대해 설명해봐라

2. 코루틴에 대해 설명해봐라 

3. 코루틴과 invoke의 차이에 대해 설명해봐라 

4. 모바일 게임은 저사양 기기에서 돌아가는것도 중요한데 최적화를 위해 했었던 일들에 대해 설명해봐라 

5.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해봐라 

6. 프로세스와 스레드에 대해 설명해봐라 

7. 스레드와 코루틴의 차이를 설명해봐라

8. C# 과 C++의 가장큰 차이는 뭔가

9. GC에 대해 설명해봐라 

10. GC최적화를 위해 할수있는일은 무엇이 있을지 설명해봐라 

11. GC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설명해봐라 

 

들어왔던 질문들은 이정도 였던것 같다. 몇개 빠진것도 있겠지만. 시간날때 한번 정리해놓고 면접전에 보는게 좋을것같다. 그리고 역시 유니티는 가비지컬렉터와 코루틴이 제일 중요한가보다 면접 후기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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