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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딩표준이란? 프로그래밍 이름규칙, 작성방법등 코딩컨벤션, 코딩스타일이라고도 함. 언리얼 엔진은 자체적으로 코딩표준을 정했기 떄문에 언리얼엔진 코딩표준을 따라야 함
https://docs.unrealengine.com/5.1/ko/epic-cplusplus-coding-standard-for-unreal-engine/
명명규칙 - 언리얼은 파스칼을 따른다.
- 파스칼 : 첫글자 대문자 : UnrealEngine
- 카멜 : 첫글자소문자 나머지대문자 : unrealEngine
- 스네이크 : 사이에 _사용 unreal_engine
접두사
- 언리얼 오브젝트 상속받는것 U를포함
- Actor는 예외 A를포함
- 템플릿클래스는 T
- ui제작할떈 S
- 추상적인터페이스, 언리얼인터페이스는 I
- 열거형 E
- 부울변수 b << 소문자
- 일반적인 클래스나 구조체는 F
const를 사용할수 있으면 최대한 사용해야한다.
주석은 JavaDoc기반으로 문서를 만들수 있도록 코멘트 포맷 규칙을 따라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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