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www.fab.com/ko/listings/b2302711-8a53-4d07-b33a-732ecba0a339위의 에셋 모델을 사용하여 캐릭터를 설정하기로 하였다 우선 코드에 필요한부분을 설정해준다. (메쉬 셋팅, 카메라 셋팅) 메쉬는 CharacterBase에서 설정해주고 카메라 관련설정은 CharacterPlayer에서 설정해줬다. CharacterBase의 생성자에 해당 모델을 불러와 Mesh를 셋팅하도록 해줬다 static ConstructorHelpers::FObjectFinder CharacterMeshRef(TEXT("/Script/Engine.SkeletalMesh'/Game/StylizedArmyPackA/Soldiers_Animations/SK_Base_A_pose_ger..

회사의 권고사직으로 인해 재취업 준비를 해야하는 상황이 되어버렸따..... 유니티만 해왔기 때문에 요즘 시장의 대세인 언리얼을 공부하며 정리해보려 한다. 일단 이득우의 언리얼프로그래밍 강의를 Part1, 2, 3 까지 들었으나 역시 보고따라할때와 직접할때는 차이가 크기에... 포트폴리오 제작을 하며 다시 정리해보려한다 오늘의 목표는 프로젝트 생성하고 캐릭터가 뛰어다니게 하기 1. 프로젝트 생성하기 2. 새로운 맵 생성File/NewLevel 에서 blank를 선택하여 빈 맵을 생성한다 3. 필요한것들 기초 클래스 생성GameBase생성 : GameBase를 상속받아 SMGameBase를 생성하고 WorldSettings의 GameMode를 생성한 SMGameBase로 설정해줬다. PlayerContro..
- Total
- Today
- Yesterday
- 값형식과 참조형식의 차이
- 휴대용유모차
- 스토케요요
- ngui scrollview particle
- 연결리스트
- 구글 스프레드시트 드롭다운
- 내돈내산
- particle cliping
- 연말정산
- ngui 스크롤뷰
- 성남돌잔치
- Unreal
- ngui 스크롤뷰 파티클
- 유니티 Library
- 도서대출프로그램
- 유니티 개발자 면접
- 클라이언트 면접
- scrollview particle
- 유니티 a href
- 기술면접
- ngui 파티클
- UPROPERTY
- 유니티 텍스트 하이퍼링크
- 베이비젠요요
- C#
- c언어
- ngui 스크롤뷰 파티클 클리핑
- 직군면접
- 언제어디서나요요
- Library/PackageCache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