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Magic Onion 관련 작업을 하고 있어서 ApiCompatibilityLevel 을 .NET Framework로 변경하여 사용하고 있다.
.NET Framework로 설정하고 컨트롤 S를 했는데도, 유니티를 껏다키거나 하면 다시 2.1로 변경되는 현상이 발생했다.
프로젝트 셋팅이 여기서는 안바뀌는것 같아서 직접 열어서 수정해주었다
해당프로젝트의 ProjectSettings > ProjectSettings.asset 오픈 (VisualStudio Code를 사용해서 열었다)
818번째줄 Android: 6으로 셋팅되어있던걸 3으로 바꾸고 저장
이제 프로젝트가 껏다켜져도 ApiCompatibilityLevel 이 .NET Framework로 고정되었다
반응형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gle Protobuf (0) | 2022.08.18 |
---|---|
[Unity] URP 적용후 기존 머테리얼이 분홍색으로 나올때 (0) | 2022.06.15 |
[Unity] Library/PackageCache 오류 (0) | 2022.03.13 |
[unity] 2020.3.13f1 Device Simulator추가 (0) | 2022.02.21 |
TextMeshPro 마스킹 안될때 (0) | 2022.01.20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Unreal
- 유니티 a href
- 베이비젠요요
- scrollview particle
- ngui scrollview particle
- ngui 스크롤뷰 파티클 클리핑
- 직군면접
- 구글 스프레드시트 드롭다운
- 연말정산
- 유니티 Library
- ngui 파티클
- ngui 스크롤뷰
- Library/PackageCache
- 휴대용유모차
- 도서대출프로그램
- 언제어디서나요요
- 기술면접
- ngui 스크롤뷰 파티클
- UPROPERTY
- 성남돌잔치
- 연결리스트
- 내돈내산
- particle cliping
- 클라이언트 면접
- 유니티 텍스트 하이퍼링크
- C#
- 값형식과 참조형식의 차이
- 유니티 개발자 면접
- 스토케요요
- c언어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