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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화 에서 만들어줬던 WndProc에서 우리가 할 일들을 적어주면 된다.
LRESULT CALLBACK WndProc(HWND hWnd, UNIT iMessge, WPARAM wParam, LPARAM lParam)
{
HDC hdc;
PAINTSTRUCT ps;
switch(iMessage)
{
casw WM_CREATE:
break;
case WM_PAINT:
break;
case WM_KEYDOWN:
switch(wParam)
{
case VK_ESCAPE:
PostMessage(hWnd, WM_DESTROY, 0, 0);
break;
}
break;
case WM_DESTROY:
PostQuitMessage(0);
return 0;
}
}
그림을 그리기 위해선 WM_PAINT의 부분에 아래의 소스를 추가해주자.
hdc = BeginPaint(hWnd, &ps);
//=======================
// 앞으로 이곳에 그림을 그릴 것이다.
//========================
EndPaint(hWnd, &ps);
1. 점 그리기
SetPixel();
2. 선 그리기
3. 글자 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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